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코로나19 관련 공지사항

본교 학생회관식당학생식당, 자율식당 운영 중단 안내

  • 학생지원팀
  • 조회:60
  • 등록일:2020-12-11

제천 및 전국의 코로나19 확산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 구성원들의 안전을 위하여 불특정 다수가

집합하는 다중이용시설인 학생회관식당(학생식당, 자율식당)을 코로나19 안정시까지

운영을 중단하고자 하오니 많은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대학 학생회관식당은 거리두기와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 손세정제 비치, 종업원 마스크

상시 착용 등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하여 코로나19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으나, 2차례 걸쳐

확진자가 방문하여 문제가 발생되는 상황이 발생한 바 있습니다.

이에, 본교 학생회관식당(학생식당, 자율식당)의 운영을 중단하오니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많은 이해와 협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 중단기간 : 2020년 12월 14일(월)부터 - 코로나19 안정시까지

- 중단시설 : 본교 학생회관식당 전체(학생식당, 자율식당) 

* 중단 종료 시 즉시 사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12월 11일 세명대학교 코로나19 관리 대책 TF 위원회

  • 담당부서 : 학생지원팀
  • 담당자 : 문지현
  • 연락처 : 043-649-1143
  • 최종수정일 : 2021-11-19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