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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3차 운행사항 재안내[기말고사 기간]

  • 학생지원팀
  • 조회:189
  • 등록일:2021-11-29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3차 운행사항 재안내(기말고사 기간)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시험(기말고사)을 응시하는 학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3차 운행기간(기말고사 기간) 중 통학버스를 아래와 같이 운행하고자 하오니 이용을 희망하는 재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유증상(발열증상, 호흡기 증상) 의심 시 반드시 통학버스에 탑승하지 마시기 바라며, 수강 수업 담당 교수님에게 해당사항을 알린 후 등교하지 마시고 선별검사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구성원 모두의 안전을 위한 사항이오니 반드시 준수바랍니다.

 

1. 운행기간

   가. 2021126~ 1210

   나. 123일까지의 운행사항 : 기존과 동일하게 운행 [기존 공지사항 바로가기(클릭 시 이동)]

   다. 1210일까지 운행 후 2021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운행 종료

 

2. 운행 주요사항(필독)

   가. 대면시험 기간(126~ 10) 중 통학버스는 편도요금 체계로 운영될 예정이며, 별도의 통학증(정기권)은 발급하지 않습니다.

   나. 1124~ 1126일간 실시된 수요조사 결과 충주지역 이용 수요인원이 3명 미만임에 따라 충주지역 통학버스는 126~ 10일간 미운행될 예정입니다. (, 123일까지 정상운행)

   다. 예약 결과 일자별 통학편도 실제 예약인원이 10명 이하인 지역은 통학버스가 미운행될 예정이며, 미운행 지역 발생 시 해당지역 통학편도 예약자를 대상으로 123일경 별도안내 예정입니다.

   라. 일일 탑승인원이 10명 이하인 지역은 탄력적으로 만남의 광장 및 졸음쉼터를 이용하여 타지역 차량과 합승 후 운행될 예정이며, 타지역 차량과 합승 시 안전에 유의하시어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마. 코로나19 진행 상황 및 학사일정 등에 따라 통학버스 운행사항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바. 코로나19 방역 및 안전하고 안정적인 통학버스 운행을 위하여 통학편도 미예약자는 승차장소 대기 및 여석 발생 시에도 통학버스 이용이 불가한 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운행지역 및 이용요금

   가. 운행지역 : 수도권[시청(서울), 강동(길동, 상일동), 잠실, 안양, 야탑, 수원(동수원, 북수원), 용인], 이천, 여주, 원주

   나. 이용요금 : 수도권 10,000, 이천·여주 8,000, 원주 4,000[편도(1) 이용 기준]


4. 이용방법 : 통학편도 예약을 통한 이용 (이용요일 월~금요일, 이용대상 1~4학년)

   가. 통학편도 예약기간 : 20211129() ~ 122() 15시까지

     1) 온라인 신청링크 : http://naver.me/xuv0sAbh

     2) 유의사항

       가) 기간 내 미예약 시 126~ 10일간 통학버스 이용 불가

       나) 122() 15시 이후 통학편도 예약 전체 마감, 이후 추가신청 불가

   나. 통학편도 이용요금 납부기간 : 2021123() 11시까지

     1) 납부방법 : 계좌이체 [122() 18시경 문자를 통해 입금계좌 개별안내 예정]

     2) 납부금액 : 1회 이용요금 × 탑승횟수 (문자 발송 시 납부금액 안내 예정)

     3) 유의사항

       가) 기존 통학편도 이용요금 납부기간이 123() 14시까지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보다 신속한 최종 운행사항 안내를 위하여 123() 11시까지로 일정이 변동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원활한 입금자명 확인을 위하여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123() 11시 이후 납부금액 환불이 불가한 점 유의하시어 예약 취소에 따른 환불 희망 시 반드시 123() 11시 이전까지 학생처 학생지원팀으로 유선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43-649-1146)

       라) 납부기간 내 미입금 시 통학편도 예약 취소로 간주되어 2021126~ 10일간 통학버스 이용이 불가한 점 유의하시어 반드시 기간 내에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가. 거주지역과 세명대학교 간 이동이 잦은 관계로 방역수칙 준수를 통한 엄격한 자기관리를 요청 드리며, 코로나19 관련 유증상(37.5이상의 발열증상, 호흡기 증상 등) 의심 시 수업 담당 교수님에게 해당사항을 알린 후 등교하지 마시고 선별검사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구성원 모두의 안전을 위한 사항이오니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통학버스 이용 시 반드시 입과 코를 모두 가리는 형태로 마스크(개별준비)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운행 중에도 필수 착용, 마스크 미착용 시 통학버스 탑승 불가)

   다. 통학버스 탑승 시 2좌석 당 1명씩 교차 착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매일 등교차량이 학교에 도착한 후 탑승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발열검사 및 안심스티커 배부가 실시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하교차량의 경우 안심스티커 부착자에 한하여 탑승 가능하오니 분실 및 훼손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전체 차량의 입구에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으니 반드시 손 소독 후 탑승하여 주시기 바라며, 통학버스 차량 내 대화나누기, 전화통화, 의자 젖히기 등의 행위는 엄격히 금지합니다.

   바. 등교차량 중 [안양 야탑], [수원 용인] 차량의 경우 월요일 도로교통사정에 따라 도착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월요일 1교시 시험일정이 있는 학생은 이점 유의하시어 신중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기타 상세사항 : 첨부파일 참조(필독)

   ※ 승차장소 및 시간 : <붙임 1.> 파일 2페이지 참조

 

7. 문의처 : 학생처 학생지원팀 (043-649-1146)



2021. 11. 29.

세명대학교 학생처장


  • 담당부서 : 각행정부서
  • 담당자 : 세명대학교
  • 연락처 : 043-645-1125
  • 최종수정일 : 2022-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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